<사진제공=시몬스침대>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시몬스침대는 내달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직영 매장에서 ‘브라이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을 혼수 시즌에 앞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청첩장, 웨딩홀 계약서를 지참한 고객은 ‘윌리엄(William)’, ‘지젤(Giselle)’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포스코사의 경강선을 이용해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또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 고인장력 특수 포켓커버가 소음을 차단한다.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 시스템과,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한 ‘레이어링’ 기술이 적용됐다.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소재와 자가드 원단이 더해졌다.

윌리엄은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멀티포켓스프링(MPS)’으로 체형 굴곡을 따라 신체를 지지한다. 지젤은 양모 소재, 자가드 원단을 비롯해 수면 시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는 어댑티브 기능성 원단 등이 사용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