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포 카카오(이하, 모두의마블)’의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풍성한 게임재화 및 게임 내 고급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5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지난 2013년 출시해 지금까지 국내는 물론 글로벌 각 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신규 맵을 포함한 역대급 재미를 담은 콘텐츠들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선 넷마블은 카카오톡 게임하기 내 '모두의마블’ 5주년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베니'를 무료 제공한다. '베니' 시리즈는 이번 ‘모두의마블’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이모티콘이다.

또 다채로운 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5주년 티징 영상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징 영상이 게재된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달성 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및 ‘별사탕 300개’는 물론 최대 목표치 달성 시, 게임 내 최고급 캐릭터가 등장하는 ‘S+이벤트 캐릭터 9종 카드팩’등을 증정한다.

특히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5주년을 맞이해 인기그룹 워너원(Wanna one)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했으며, 5주년 업데이트 시 워너원 11명 각 멤버들의 게임 내 캐릭터도 전격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서는 ‘워너원 멤버들의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후 줄곧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즐길거리들을 마련했다”며 “풍성한 재미와 함께 혜택도 가득한 만큼 놓치지 마시고 꼭 한 번씩 참여해보고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의 출시 5주년인 지난달 11일부터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를 증정하는 '5주년 사전 코인이벤트'와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킬 버프카드’ 등을 지급하는 '타임캡슐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 출석만 해도 매주 1000개, 최대 4000개 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이벤트’와 매주 다른 맵을 통해 펼쳐지는 난투전에서 최강자를 선발하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등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