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이오페가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바이오 에센스 한정판을 내놓았다.

아모레퍼시픽은 2012년 8월 출시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500만개 판매를 기념하는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창문을 캔버스 삼아 그리는 작가인 윈도페인터 나난 작가와 협업, 바이오 에센스만의 피부 생기 에너지를 브랜드 기반인 슈퍼 플랜트로 표현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꿔준다.

진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성분을 함유해 시간과 환경 변화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한다. 동시에 피부에서 매일매일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 수분, 콜라겐 등 3가지를 채워준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리미티드 에디션 가격은 168ml 6만원, 252ml 7만2000원이다.

강성훈 아이오페 BM팀 팀장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출시 이후부터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이번에 500만 개 판매를 기념해 나난 작가와 협업 한 한정판 에디션을 처음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