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람인>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사람인에이치알(사람인HR)이 운영하는 서비스마켓 오투잡이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신촌물총축제’ 패키지 티켓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29일 오투잡에 따르면 1인 싱글 패키지부터 12인 동아리 패키지까지 참여 인원수별로 다양한 티켓이 준비됐다.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져 최대 50% 할인 혜택이 증정된다.

각 패키지에는 탈의실 사용권, 물품보관소 사용권, 우비, 투명고글, 방수비닐 더스트백이 포함되며, 7월 6일 금요일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투잡은 신촌물총축제 당일에도 부스를 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인, 12인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무료 페이스페인팅’과 ‘단체사진 촬영’을 해준다. 부스에서 카카오톡 플러시 친구를 맺는 참여자에게도 페이스페인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투잡에서 패키지 티켓을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는 타월이 선물된다. 오투잡 부스에서 앱을 설치한 참여자에게는 컵라면을 준다.

김민규 오투잡 실장은 “신촌물총축제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다양한 재능을 현장에서 보여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 많은 재능을 공유하고 거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