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샘>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한샘이 다음달 1일 오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가구와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는 '한샘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4월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에게 입주 필수 상품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는 온라인 플랫폼 '한샘 입주 온라인 박람회'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국 100여개 아파트에 신규 입주하는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샘 가구뿐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이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방송 중 상담 신청을 하면 고객의 거주지 근처 매장을 안내 받을 수 있고 매장을 방문해 이사 여부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사본을 제출하면 6개월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 필수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38% 할인이 가능하다. 패키지 상품은 한샘 중문, 한샘커튼, 포장이사, 입주청소 서비스로 구성돼 있고 가격대에 따라 ‘VIP’, ‘골드’, ‘실버’ 패키지 중 선택 가능하다. 30평대 아파트 기준 '실버' 패키지를 선택하면 24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한샘 가구만 구매해도 기본 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7%, 6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원스탑으로 구매 가능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고 최대 6개월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