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이 출시 2주만에 글로벌 다운로드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나이츠크로니클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 목소리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 요소를 선보이며 여기에 100 종 이상의 다양하고 개성 있는 영웅을 통해 수집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현재 나이츠크로니클은 인기 영웅들의 소환 이벤트와 강림 던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태미나 1/2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이용자들의 솜씨를 뽐내는 팬아트 공모전도 진행 중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나이츠크로니클을 오랫 동안 즐길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을 지난 14일 한국 포함 전세계 140여개국에 동시 출시했다. 출시 이후 구글 매출 순위 9위까지 오르면서 순조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등록에는 참가자가 13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