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백 시치미뚝 대표 <사진제공=시치미뚝>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안먹은걸로’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념해 25일부터 약 14일동안만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시치미뚝은 홈쇼핑 인포 광고 방송에서 준비된 제품이 모두 완판돼,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로 타임 세일을 마련한다. 이번 타임세일 기간 동안 자사의 대표 제품이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를 두 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사은품으로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안먹은걸로’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한 박스에 30포로 구성됐다.

또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안마신걸로’는 활성산소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기능을 지닌 밀크씨슬이 130mg 포함됐으며, 이 밖에 비타민 C, 비타민 D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며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준 덕에 완판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자매품 안먹은걸로 쓱 또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계획중에 있으며 계속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송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