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테이크>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인테이크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테이크는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기아X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1인에게는 ‘올 뉴 모닝’ 1대를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인 ‘모닝죽’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후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 올 뉴 모닝 1대 ▲2등(100명) 모닝죽 1개월 패키지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기아자동차의 ‘모닝’ 차량과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모닝죽’의 어감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으며, 기아자동차가 올해 3월 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으로 진행한 ‘K-서포터즈’ 공모전의 수상작이다.

조헌 인테이크 프로는 “경차 관심 고객들이 밀레니얼 세대인 덕분에 마케팅 전략 수립 시 인테이크를 활용한 것 같다”며 “최근 서로 상이한 브랜드 카테고리인 패션 브랜드 ‘게스’와 소화제 ‘까스활명수’가 협업한 컬렉션들이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이번 이벤트도 밀레니얼 세대의 선풍적인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