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뮤직샵’을 오픈하고 신곡을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뮤직샵’은 미션을 통해 해금되는 곡 외의 새로운 음원을 게임 머니(골드)와 캐시(소닉)로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다. 오픈과 함께 10곡이 판매되며, 2곡은 무료로 제공한다.

그 중 ‘Let Up’은 탭소닉TOP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오리지널 신곡으로, ‘The Clear Blue Sky’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곡을 작곡한 ‘Tsukasa’의 작품이다.

작곡가 Tsukasa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기를 권유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며 이번 신곡의 의미를 전달했다.

더불어, 네오위즈는 다른 유저와 대화를 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추후 친구 추가, 공지사항 시스템도 생성될 예정이다. 또 좋아하는 캐릭터(스타)에게 편지를 남길 수 있는 ‘스타 팬레터’ 기능도 추가된다. 그 외에 싱글모드(SOLO PLAY)의 전체 곡 미션이 초기화되고 신규 미션으로 개편된다.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