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LG전자가 28일 알뜰요금제 전용 스마트폰 LG X2를 선보인다. 출고가는 19만 8000원이다.

LG X2는 19만원대 가격에도 HD 해상도(1280X720)를 갖춘 5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웹서핑, 동영상 등을 즐길 때 선명하고 넓은 화면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셀카를 찍을 때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초점을 잡는 ‘오토샷’, 사진을 찍은 후 SNS나 메시지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퀵 쉐어’, 데이터 걱정 없이 이어폰만 꽂으면 즐길 수 있는 라디오 기능 등 편의기능도 탑재했다. 

이로써 LG전자는 최근 LG Q7에 이어 LG X2까지 출시하면서 프리미엄부터 알뜰폰까지 스마트폰 제품군을 촘촘하게 정비했다. 

LG전자는 올해 LG G7 씽큐(ThinQ), LG V30S 씽큐 등 고객이 많이 쓰는 핵심기능인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을 강화하고 이를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AI를 갖춘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 차별화된 편의기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실속형 제품 LG X4, LG X4+를 내 놓은 데 이어 이달에는 국내최대 배터리 용량을 갖춘 LG X5를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LG Q7과 Q7+ 출시로 중가대 제품군까지 갖췄다.

이번에 선보인 LG X2는 SK텔링크, KTM 모바일, CJ헬로비전, U모비 등 4개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출시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LG 베스트샵, 각 알뜰폰 사업자 온라인 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