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의 SBS골프 <서바이벌 골프홀릭V 시즌 3> 지원 의상 <사진제공=한성에프아이>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SBS골프 <서바이벌 골프홀릭V 시즌 3>를 인한 효과를 보고 있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일반인 여성 골퍼들이 다양한 미션과 함께 서바이벌 골프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골프홀릭V> 참가자들에게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골프홀릭 시즌3>를 통해 2018 S/S 시즌의 콘셉트인 ‘스타일프로’ 라운딩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매장에서도 노출 제품 판매율이 50%를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심플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티셔츠 △스커트 등 블랙·화이트가 잘 어우러진 세트 착장이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이트 티셔츠는 이태리 수입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디자인 요소로 블랙 컬러 배색이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차이나 칼라를 적용해 여름 라운드 시 강한 햇빛으로부터 목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첨가했다.

큐롯 스커트는 겹쳐진 꽃잎을 형상화 한 밑단이 디자인 포인트다. 블랙·화이트 배색이 스포티한 감성을 전하며,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 해 어드레스 자세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 냉감 효과도 더했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블랙·화이트 조합 제품은 캘러웨이 특유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돋보여 고객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골프홀릭V 시즌3> 지원 제품들이 전체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추가 리오더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