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장수 안량·문추를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시삼십삼분에 따르면 초월 시 장수 안량과 문추는 철갑을 몸에 두른 강력한 외형으로 변경되며 강력한 초월 기술도 사용한다. 특히 안량은 거대한 검을 내리쳐 적을 기절시키고 땅을 폭발시켜 적을 느리게 하는 기술을 보유하며, 문추는 아군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투창을 날리는 기술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민초들의 고충을 처리하고 게임 내 아이템을 얻는 ‘민원청’과 장수의 경험치 및 진급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훈련장’이 새롭게 개편됐다고도 덧붙였다.

‘민원청’의 경우 이용자가 직접 보상을 선택하고 더 많은 양의 게임 내 아이템을 얻도록 변경됐고, 완료 횟수에 따라 무쌍 재료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훈련장’의 경우 기존보다 더 수월하게 장수 경험치와 진급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도록 훈련에 필요한 장수의 수를 줄이고 보상을 상향했다.

이밖에도 상점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개선됐고, 장수 정보 창과 위광 외형의 강화 단계가 표기되는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삼국블레이드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게임 내 정해진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를 사용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산통뽑기’와 게임 내 금화와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실시하며,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고급 보패 연마제와 고급 보물 상장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