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T&G>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전용담배인 ‘핏’을 27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하며, 전국 유통망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서울지역에서 첫 선을 보인 ‘릴’과 ‘핏’은 이후 부산, 광주, 대전, 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을 확대하고 지난달에는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처를 늘려 1만7349 곳에서 판매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판매지역을 주요 도시들로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모든 중‧소도시에서도 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커졌다.

이에 KT&G는 이날부터 경기 평택과 안성, 충남 논산 등을 비롯한 전국 98개 시‧군 1,920개 판매처에서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KT&G는 ‘릴’과 ‘핏’ 출시 7개월 만에 전국 162개 도시, 1만9269개소에서 판매하며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

KT&G ‘릴’은 편의성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다.

이후 지난 5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릴 플러스’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23일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량 60만대를 돌파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의 지역 출시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아 출시 7개월 여 만에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제품 개발과 만족도 높은 A/S로 고객 감동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