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바몬>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알바몬이 27일 홍석천, 샤넌, 김민규가 호흡을 맞춘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김민규와 샤넌이 홍석천의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26일에 1화가 공개됐다. 알바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공개된 1화에서는 생애 첫 알바에 도전한 샤넌과 홍석천의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알바몬은 웹예능과 동명의 론칭 이벤트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나의 알바 토크(6월 26일)’, ‘사장님의 보너스(7월 3일)’, ‘알바생의 브레이크 타임(7월 16일)’ 등으로 구성됐다. 나의 알바 토크는 본편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로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8월 17일에 발표되고 아이폰X, 에어팟,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사장님의 보너스 게임 이벤트와 알바생의 브레이크 타임은 즉석당첨 이벤트다. 알바생의 브레이크 타임 이벤트에는 김민규와 샤넌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캐논 DSLR 카메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BHC 핫후라이드 치킨 등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된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7월 27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방송된다. 2화에서는 홍석천 사장님과 알바생 김민규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해당 방송은 알바몬 SNS 채널과 SBS 모비딕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