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앤장>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벤트 플래너, 웨딩 디렉터로 널리 알려진 앤장 디자이너의 첫 번째 개인전이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상수동에 위치한 마음랩 바이 웨딧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디렉터 앤장은 배우 신다은-임성빈 커플, 배우 송재희-지소연 커플 웨딩을 디렉팅 한 웨딩 디렉터로 알려져 있으며, 웨딩 외에도 다양한 기업 행사 기획과 공간 디자인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앤장 디렉터의 새로운 도전이자 첫 개인전으로 그 동안 보여주었던 공간 디자인에서 벗어나 개인이자, 여성으로서의 자신의 감성을 보여줄 수 있는 인물 일러스트를 선 보일 예정이다.

겉으로 보기엔 화려하고 쉬크한 외모 이면에 담겨있는 복합성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평범하고 일상적이며 소탈한 삶을 매일 꾸며야 하는 현대인과 겉 모습이 만들어낸 선입견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특별히 작품의 인물 중 배우, 가수, 디자이너, 사업가 등 다양한 직업의 실제 인물들의 삶의 솔직한 이야기들을 들어 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6월 29일에는 작가와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디자인, 웨딩, 패션 등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과의 소통의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