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이러닝개발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대한민국 이러닝 전문 기업 ㈜한국이러닝개발원이 개최한 ‘2018 원격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는 2018년 개정된 환급과정 시장의 주요이슈를 안내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매 회 빠르게 변모하는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인증평가 제도 분석과 대응 전략을 논의하며, 고용노동부 환급과정 사업의 전망과 사업의 수익성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특히, 이번 하반기 인증평가의 주요 전략으로 청렴한 직업훈련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환급과정 사업에 진입하는 기관의 ‘부정훈련 및 부정수급 근절’을 위한 훈련기관의 준비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한편, 설명회 현장에는 이러닝 컨설턴트가 참가해 사업주 훈련 시장 진입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했으며, 인증평가에 대응하기 위한 ▲환급과정LMS ▲환급과정IDC ▲컨설팅 ▲콘텐츠 종합 패키지 전략으로 환급과정 솔루션 로드맵 등을 공유했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현장 무료상담의 기회와 현장할인권 등 하반기 인증평가합격을 위한 혜택을 증정했으며, 현장에 참석한 사업주 한정 컨설팅 노하우 요약집을 제공했다.

한국이러닝개발원 시스템사업부는 “인증평가 시장은 준비만 확실히 하면,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시장”이라며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매 회 까다로워지는 인증평가에 대응율을 높이기 위해 LMS, IDC, 컨설팅, 콘텐츠 토탈 솔루션을 준비했다.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오는 7월까지,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기관 인증평가 진입 사업주를 대상으로 환급과정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