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사진제공=희망해시>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글로벌 마이닝 서비스 업체 희망해시는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전기요금이 저렴한 전세계 7개국에 마이닝 센터를 설립하고,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희망해시의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는 마이너의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식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가장 합리적인 수수료 정책과 전문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희망해시 전문 운영 솔루션은 채굴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인공(AI)지능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으로 운영·관리할 수 있다. 마이닝의 경우 인프라의 성능과 효율성은 고객과 회사 모두의 수익으로 직결되기 때문에 따라서 시스템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면서 마이너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희망해시는 글로벌 마이닝 사업을 빠르게 추진하기 위해 최근 희망마이닝에서 회사명을 변경했으며, 세계에서 전기 요금이 가장 낮은 지역을 찾아 전 세계에 마이닝 센터를 설립하고 있다.

환경과 에너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전기요금이 낮은 지역의 재생에너지를 사용하여 환경 보존을 위한 친환경 에너지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위탁 마이닝 센터 시설 및 마이닝 전문 R&D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마이닝 하드웨어가 고장 난 모든 상황을 대비해 희망해시는 자체 무정지 마이닝 인프라를 구축했고, 전세계에 구축된 희망해시 마이닝 센터 간의 기기 유동성을 통해 해시파워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성훈 희망해시 대표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 시스템을 도입한 전문 운영 솔루션과 최저 수준의 전기요금에 바탕을 둔 희망해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