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다음달 6일까지 소니의 최상급 렌즈인 지 마스터(G Master)를 체험하는 ‘G 마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 <사진제공=소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소니코리아는 다음달 6일까지 소니의 최상급 렌즈인 지 마스터(G Master)를 체험하는 ‘G 마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G 마스터 렌즈 6종(SEL1635GM, SEL2470GM, SEL85F14GM, SEL70200GM, SEL100F28GM, SEL100400GM) 각 제품당 3명으로 총 18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G 마스터즈 1기에게는 소니의 플래그십 프리미엄 브랜드 G 마스터 렌즈와 풀프레임 카메라를 5주간 직접 체험하는 기회와 함께 선발된 G 마스터즈 체험단만을 위한 특별한 포토그래퍼 교육 및 출사 기회 그리고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1기는 G 마스터 렌즈를 활용해 다양한 사진과 영상으로 구성된 리뷰 콘텐츠를 제작 및 포스팅하는 필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체험한 G 마스터 제품(1명)을 특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체험 제품 50% 할인 구매를, 미션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30%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자 모집은 다음달 6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 및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 소니 포럼에서 진행되며, 최종 선발 결과는 다음달 11일 알파 사이트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다음달 21일 압구정 소니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G 마스터즈’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G 마스터 렌즈에 관심 있었던 분들이 이번 ‘G 마스터즈’ 활동을 통해 제품을 심도 깊게 마스터하는 기회로 활용하시길 바란다”며, “렌즈별 전문 포토그래퍼 교육과 출사 기회 등 참가자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