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엔터식스 한양대점 매장 전경 <사진제공=웰라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고기능 더마를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대표 손지훈)가 2개 매장에 연이어 입점하며 서울 지역 매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웰라쥬는 엔터식스 왕십리점과 한양대점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두 매장에서는 웰라쥬 대표 제품인 'HA 엑스퍼트'와 더불어 히알루론산 중심의 '휴젤HA' 라인과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보탈필루이드 블루밍 쿠션'은 지속력과 피부 밀착력이 우수해 여름 쿠션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특히 즉각적인 주름 개선 세럼인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1개에 들어있는 효능 성분이 고스란히 담겨 피부 커버는 물론 링클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라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참산호말추출물이 결합된 핑크 블루밍 콤플렉스(Pink Blooming Complex) 성분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웰라쥬는 엔터식스 왕십리&한양대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월 21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파우치 또는 가죽 클러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웰라쥬 관계자는 "올 상반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서울 동북부 지역 오프라인까지 진출하게 됐다"며 "하반기에는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웰라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