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벤션센터 3층 오디토리움에서 고객, 파트너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티맥스데이(TmaxDay) 2018’을 다음달 3일 개최한다. <사진제공=티맥스3사>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티맥스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벤션센터 3층 오디토리움에서 고객, 파트너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티맥스데이(TmaxDay) 2018’을 다음달 3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술의 혁신,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 국내 유일의 미들웨어, DBMS, OS 등 3대 시스템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티맥스의 파괴적 혁신을 담은 ‘하이파이브 아키텍처(Hi-5 Architecture)’를 처음 소개한다.

또 PC용 운영체제 ‘티맥스OS’와 클라우드 플랫폼 ‘프로존’을 비롯해 진정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구현을 위한 마이크로 서비스와 엔터프라이즈 지능화를 위한 클라우드 데이터 아키텍처 등 기업의 새로운 미래 IT 환경을 위한 혁신적인 신기술과 솔루션을 발표한다.

특히 티맥스오에스의 ‘티맥스OS’는 최근 국산 PC용 운영체제 최초로 GS(굿소프트웨어)인증 1등급을 받았다. 이번 티맥스데이 2018에서는 ‘티맥스OS’를 비롯한 티맥스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 체험존도 마련해 행사 참석자들이 티맥스의 새로운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희상 티맥스데이터 대표이사는 “이번 기술의 혁신을 통해 IT 기술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변화를 주도함으로써 새로운 IT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맥스데이 2018은 티맥스데이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거쳐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