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뜻밖의 Q’ 솔비가 Q플레이어들을 압도하는 위풍당당한 워킹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뿜어낸 그녀는 ‘뜻밖의 Q룸’ 퀴즈 출제자에 도전하며 통통 튀는 로마 공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릴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등장부터 남달랐던 솔비의 4차원 퀴즈 풀이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스튜디오를 런웨이로 만들며 존재감 넘치는 워킹을 보여주고 있다. 당시 그녀는 스튜디오에 울려 퍼지는 자신의 노래 ‘클라스’에 맞춰서 등장했고, 이에 전현무가 “클래스가 다르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솔비는 녹화 내내 4차원 매력을 톡톡 터트리며 퀴즈를 풀었다. ‘뜻밖의 Q’룸 퀴즈 출제자에 도전한 그녀는 Q룸 속에서 진짜 로마 공주가 된 듯 공주 같은 미모를 뿜어냈다. 이에 Q플레이어들뿐만아니라 실시간으로 퀴즈 배틀을 벌이던 시청자들도 술렁거리며 그녀의 미모를 다시금 깨달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솔비는 이모티콘 퀴즈를 풀면서도 웃음 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그녀는 이모티콘을 보고 자신만의 엉뚱발랄한 해석으로 뜻밖의 노래를 외쳐 이수근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어떤 답을 쏟아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웨그 넘치는 워킹으로 화려하게 등장한 로마공주 솔비의 4차원 활약과 베테랑 개그맨 이수근을 폭소케 한 솔비의 오답은 오늘(23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