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최초의 썸머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다음달 18일까지 ‘버닝’으로 지정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동안 9부터 최대 60레벨까지 1회 레벨업 시2레벨업 추가 혜택을 제공해 빠른 육성을 지원하고, ‘버닝 유저 마크’ 및 ‘나르바샨 장비 13강 풀 세트’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유료로 제공되던 ‘코디 탭’을 무료 기능으로 전환하고, 휴면 캐릭터 닉네임 초기화 기념 기존 유저들이 새로운 닉네임을 가질 수 있도록 6월 28일까지 ‘캐릭터 이름 변경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출석체크’, ‘마블 게임’, ‘GM데이’, ‘실루엣을 완성하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하고 ‘3주년 주화’, ‘생일 패키지 스킨’, ‘3주년 스킨 메모리얼’ 등 보상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넥슨은 다음달 5일 ‘메이플스토리2’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번달 27일까지 온라인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