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배승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7월말까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KB굿윌 캠페인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애인 자립지원을 위한 기부활동에 참여한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 굿윌 캠페인 후원전용계좌로 3,000원 이상 후원금 이체 시 선착순 300명, 추첨 200명 등 총 500명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고객이 후원한 금액은 전액 밀알복지재단이 후원하는 장애인 스포츠선수 자립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더불어 KB국민은행은 최대 1억원 한도로 고객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후원에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고객에게 전달될 에코백은 KB국민은행 임직원이 직접 제작해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한 ‘친환경 에코백’으로 사회공헌나눔매장인 ‘기빙플러스’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복지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KB국민은행이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 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