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일루션월드에 ‘스페셜포스 VR: ACE’를 출시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에 따르면 ‘스페셜포스 VR: ACE’는 지난 4월 ‘SEOUL VR·AR EXPO’에서 멀티플레이 PVP VR게임으로 차별화된 게임성과 함께 2달만에 대규모 VR 테마파크에 핵심 VR 콘텐츠로 진출했다.

오는 여름 개장할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는 서울 동대문 굿모닝 시티에 동양 최대 규모인 2천평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며, 일루션월드는 ‘스페셜포스 VR: ACE’를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를 대표하는 VR 콘텐츠로 선정해 정기적인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ACE’의 판매를 시작으로 자사의 경쟁력있는 VR게임 라인업에 대해 일루션월드와 점진적인 사업 협력 확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의 시장 진출 확장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며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국내외에서 자사 VR게임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추가적인 성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스페셜포스VR: ACE’ 및 자사 VR게임의 시장 경쟁력을 확신하며 국내외 VR 게임 마켓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할 수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