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울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는 부동산학과가 오는 23일부터 7월 14일까지 부동산 P2P 투자에 관한 특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서울사이버대 본교 A동 2층 대강의실에서 재학생, 졸업생, 입시희망자, 기타 일반인을 대상으로 4주간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1주차 P2P 대출의 기본개념을 시작으로 2주차에는 P2P 시스템(플랫폼)의 이해, 3주차 P2P 대출 실무, 4주차 P2P 투자하기의 내용이 각 3시간씩 구성됐다. 강의는 김병석 교수가 맡는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관계자는 "부동산 P2P 투자에 관한 강좌 외에도 지금까지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재개발재건축 특강 등을 무료로 개설해왔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 수강 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학과장인 김동환 교수는 "이번 부동산 P2P 특강을 통해서 P2P 투자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동산학과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특강을 제공함으로써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