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인스타그램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우리들에게 개통령으로 더 유명한 강형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할 예정이다.

21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TV리포트 등 다수매체를 통해 "강혁욱 반려견 훈련사가 오는 24일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형욱은  결혼 7년 만에 어렵게 얻은 아들과 함께 지내는 일상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평소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 육아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에 아이가 옹알이 하는 영상을 올리며 "제가 똑같이 따라해주고 있거든요. 근데 이렇게 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정말 바른 말로 대답해줘야 하나요?"라고 질문하는가 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촉감놀이 있을까요~?'라며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개밥 주는 남자'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과연 아이와 보내는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21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