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 <사진제공=한국후지제록스>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 SC202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도큐센터 SC2022는 기계식 버튼을 없애고, 진화된 9세대 사용자환경(UI)을 적용한 4.3인치 정전식 컬러 터치패널을 탑재했다. 사용자가 업무 특성상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편집해 ‘홈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 허브’를 통해 복합기에서 다양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문서를 교차 검색할 수 있다. 클라우드에 저장된 문서를 출력하거나 스캔한 문서를 클라우드 서버로 전송도 가능하다. ‘무선 랜 킷(Wireless LAN Kit)’과 NFC 기능을 탑재해 iOS 또는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 기기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USB를 활용한 작업도 할수있다.

사용자 인증을 통한 문서 보안 환경도 지원한다. 모든 작업은 사용자 인증을 거쳐 진행되고 사용 로그로 관리된다. 이를 통해 기밀문서 유출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무분별한 출력으로 인한 낭비도 줄일 수 있다. 또 ‘디지털 이미지 등록 제어 기술’을 탑재했다. 1200 x 2400dpi의 고해상도에서도 색상의 부정확한 위치를 보정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근로시간 단축 정책에 대비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연하고 효율적인 문서 작업환경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진을 위해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는 맞춤형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