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블록체인컴퍼니가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레이드’의 iOS버전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비트레이드는 IT 인증, 보안, 핀테크, 기타 부가서비스 등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블록체인컴퍼니’와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가 합작해 오픈한 국내 최초 블록체인기반 암호화폐 거래소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트레이드 iOS버전 모바일 앱은 기존의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앱을 제공하던 것에서 확대해 모바일 기반 거래 플랫폼 강화를 위해 출시했다. iOS버전 모바일 앱에서는 거래시세, 매수, 매도, 자산 현황 등의 웹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었던 주요 기능들을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한다.

또 단순하고 간편한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관심코인 설정 등의 개인화 기능과 단순한 매수, 매도 UI(사용자인터페이스)를 적용하고 코인 거래 단계를 간소화 함으로써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을 더했다.

블록체인컴퍼니 회사 관계자는 "비트레이드 iOS버전 모바일 앱은 서비스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암호화폐 거래 외에도 인증, 보안, 부가서비스 등 다방면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