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구성원이 회사 게시판에 있는 신규입사자 소개 포스터를 보고 있다.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4개 사업부의 8개 분야에서 80명을 채용하는 2차 상반기 공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2차 채용은 '비즈니스 직군' 강화로, 회사 성장에 따른 역량 강화 및 신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며 지방에서 20명 이상을 채용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지난 입사 경쟁률은 전년 대비 4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차 공채를 통해 120명의 인재를 유치한 위드이노베이션은 2016년, 같은 시기 대비 구성원 수가 3배 늘었다. 2017년은 전년 대비 매출 및 거래액 등 주요 실적 지표가 2배 이상 확대해 작년 518억원의 매출과 61억원의 영업이익(온라인 부문 기준)을 기록했다.

주 35시간 근무제, 연차 전결 제도, 자체 구내식당 운영, 직원 전용 카페 운영, 연 50만 원 상당의 숙박포인트, 도서비 무제한, 헬스클럽 비용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어 이름을 부르는 수평적 호칭문화와 다양한 업무기기 자율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 ‘위드이노베이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개설해 1대 1 채용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한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은 회사가 주 35시간 근무제(월요일 오후 1시 출근)를 운영 중이므로, 오후 1시부터 6시 사이에에 인사 담당자와 상담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