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사옥 전경 <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야놀자는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Pro-noler)’ 3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놀러는 야놀자 애플리키이션을 애용하고 일상 속 여행을 즐기는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모든 이를 가리키는 별칭이다. 지난해 여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알릴 수 있게 하고자 처음 기획됐다.

프로놀러로 선정되면 숙박부터 야놀자 브랜드 굿즈, 오프라인 행사 등을 체험하고, 그 경험을 각자의 방식으로 콘텐츠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3기 프로놀러들에게는 야놀자 무료 숙박권, 레저·액티비티 티켓, 야놀자 행사 및 이벤트 우선참석권, 브랜드 굿즈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결과에 따라 더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야놀자 포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모집 기간은 1차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차 다음달 9일부터 22일까지며, 2회에 걸쳐 총 150명을 선발한다. 여행을 사랑하고 평소 적극적으로 여가를 즐기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상세 모집요강 및 지원절차는 야놀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이들의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이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용기를 얻고,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