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 공식대리점 부산뮤직에서 야마하 피아노 행사를 23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를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와 실버세대를 위한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로 구성될 예정이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에서는 업라이트피아노 U1과 디지털피아노 CLP-600 시리즈 및 SR-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돌 워너원의 히트곡을 담은 악보집을 비롯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도 마련됐다. ‘전자올겐’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에 대한 소개와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을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소정의 사은품과 미니콘서트도 마련된다. 오후 3시 30분과 4시 30분 야마하 연주자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팀장은 “지난 대전 행사에 이어 이번 부산 행사 역시 야마하 피아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국의 고객들에게 교육과 체험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및 교육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