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스터피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새우천왕’을 알뜰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즈 업앤프리(Up&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8월31일까지 새우천왕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1.6배 큰 라지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1.25L 콜라 무료 제공한다. 단, 내점고객은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콜라 1잔을 무료제공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약 1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으며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새우천왕은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양념한 우삼겹을 듬뿍 올린 프리미엄 피자다. 

회사측에 따르면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양념한 우삼겹에 슬라이스된 갈릭을 화유에 볶아 불맛을 더하고 스페인식 로메스코 소스를 활용해 육즙의 풍미를 높였다.

여기에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 토핑에는 아보카도와 파인애플 슬라이스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더했고, 매콤한 칠리소스로 마무리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국제 스포츠행사를 앞두고 미스터피자를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승리를 향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이라며 “알뜰한 가격에 풍성하면서도 시원하게 피자를 즐기며 마음껏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