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1층 왕관광장 팝업스토어를 14일 오픈했다.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출시를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팝업 스토어를 14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6와 함께 인스탁스 스퀘어 제품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 인스탁스 제품들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체험 부스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보상 판매도 진행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와 피킷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필름 40장을 증정하며, 특별 패키지 판매도 진행됐다.

또 인스탁스 스퀘어 SQ6 촬영 이벤트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DIY 인스탁스 스퀘어 카드를 만들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6일 오후 2시부터는 랩퍼 딘딘이 참여해 팬들과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시간들이 마련됐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팝업 스토어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1층 왕관광장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 출시를 기념해 인스탁스 제품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어있는 요즘, 롯데월드타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이 아날로그 감성을 다시금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