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CC>

[이뉴스투데이 신승엽 기자] KCC의 홈씨씨인테리어는 인천점에서 웨딩 박람회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진행된다. 결혼 준비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됐다.

인천점은 실제 공간처럼 꾸민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이다. 매장에는 KCC 제품 뿐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인테리어 콘셉트,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이 전시돼 인테리어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이 사전 예약 신청을 한 뒤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이 제공된다. 또 각 업체별로 상담 시 선물을 증정한다. 인천점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에게 중요한 것은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라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대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인테리어까지 제공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