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 <사진제공=토니모리>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토니모리 클렌징 워터가 <겟잇뷰티> 클렌징 워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토니모리는 지난 8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뷰티 라이프 밸런스(이하 뷰라벨)에서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12일 밝혔다.

뷰라벨은 클렌징 워터를 비롯해 수분크림, 토너,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각 아이템별로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순위 선정은 제품 성분과 효능이 기준이다.

토니모리는 지난 3월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가 뷰라벨 탄력 에센스 부문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클렌징 워터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총 50개 클렌징 워터 중 유해 성분 및 제품력 검증 등 테스트를 통과하며 성분 안전성과 세정력까지 인증됐다.

이날 유해 성분 검증에서는 인공향로, 파라벤 등이 들어간 제품들이 탈락했으며, 최종 20개 제품을 대상으로 품질 테스트가 이뤄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에 이어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까지 1위에 올라 뷰라벨 2관왕을 차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체 연구소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계속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