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샌들 착용컷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레드페이스가 여름철 수중 액티비티 활동을 위한 아쿠아슈즈를 내놓았다.

레드페이스는 여름을 맞아 기능성 아쿠아 샌들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베이스 맨 샌들 △웨이브 오토 맨 샌들 △캐니언 샌들 △펀칭 캘리 우먼 샌들 4종이다.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은 아웃솔에 자체 개발 기술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물이 닿은 직후 마른 천으로 물기를 닦아내어 빠르게 건조할 수 있어 쾌적감을 높여준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이 부착되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한다. 

베이스 맨 샌들은 발등부분이 트여 있는 디자인으로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웨이브 오토 맨 샌들은 배수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다이얼을 돌려 끈을 쉽게 조일 수 있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하고, 야간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3M 웨빙을 적용했다.

베이스 맨 샌들과 웨이브 오토 맨 샌들은 남성용이며, 색상은 브라운과 네이비가 있다. 가격은 베이스 맨 샌들 5만 9000원, 웨이브 오토 맨 샌들 9만 8000원이다.

캐니언 샌들은 계곡 트레킹 및 워터 액티비티에 적합한 남녀공용 아쿠아 샌들이다. 신발 끈을 당겨서 쉽게 조일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색상은 베이지·브라운·네이비 3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여성 라인 펀칭 캘리 우먼 샌들도 선보인다. 샌들 갑피부분에는 통기성과 디자인적인 요소를 높여주는 꽃무늬 모양 디자인이 적용됐다. 색상은 블랙·브라운·카키·오렌지·퍼플 5가지이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