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국가대표팀 선동열 감독과 코치진이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나설 대표 선수 24명을 결정하기 위한 마지막 회의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018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최종 엔트리 24명의 명단을 확정했다.

KBO와 KBSA는 1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KBO 회의실에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 팀 최종 엔트리 24명을 확정했다.

선동열 대표 팀 감독을 비롯해 이강철, 이종범, 유지현, 정민철, 진갑용, 김재현 코치 등 대표 팀 코칭스태프 모두가 참석해 회의를 진행했다.

선발된 인원은 투수 이용찬 함덕주 박치국(두산), 임찬규 정찬헌 차우찬(이상 LG), 최충연(삼성), 양현종 임기영(이상 KIA), 정우람(한화), 박종훈(SK) 등 11명이다.

포수는 양의지(두산) 이재원(SK) 등 2명이며, 내야수는 안치홍(KIA) 박민우(NC) 최정(SK) 오지환(LG) 김하성 박병호(이상 넥센) 등 6명, 외야수는 김재환 박건우(이상 두산) 손아섭(롯데) 김현수(LG) 박해민(삼성)이다.

앞서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군 면제 혜택이 있어 미필자인 오지환과 박해민의 합류 여부가 관심을 끈 바 있다.

한편, KBO는 오늘 선발된 24명의 명단을 오는15일(금)까지 KBSA에 제출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