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BP KOREA>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보니앤제이'가 지난 5일부터 럭키박스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BP KOREA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 '마나솝' 등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실속 BOX와 프리미엄 BOX로 구분되며, 럭키박스에는 '플라레세타'의 핸드크림, 앰플, 크림, BB크림, 마스크팩, 샴푸, 바디로션과 병·의원 브랜드 '플로플라'의 수분크림, 여드름 필링 수제 일본비누인 마나소프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함께 진행되는 후기이벤트와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후기이벤트는 구매한 쇼핑몰에 구매후기를 남기는 모든 소비자에게 주름, 미백, 자외선차단 3중 식약처 인증을 받은 플라레세타 BB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어 "보니앤제이의 화장품은 고함량의 태반추출물을 통해 보습, 영양,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며 "태반화장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보니앤제이는 JBP KOREA에서 태반을 원료로 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제약회사에서 만든 태반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JBP는 1954년 설립돼 태반제제의 연구개발에 주력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의 피부자극이 고민된다면 합리적인 쇼핑과 선물의 기쁨을 함께 받는 럭키박스에서 꼭 득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보니앤제이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