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인스타그램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고(故) 조민기의 딸 윤경 씨가 오늘(10일) SNS를 재개하면서 앞으로의 활동계획과 악성 댓글에 대한 대처 의지 등을 언급했다.

윤경 씨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로 인해 다시금 좋지 못한 기억이 떠오르거나, 다시 부정적으로 회자할 피해자들을 위해 제 계정을 비공개로 돌렸다. 그리고 원래 하던 학업에 집중하고 내년에 가게 될 대학원 박사과정을 위해 성실히 준비해가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오늘 하루아침에 (한 언론 보도로 인해) 연예인 지망생이 되어있었다"며 "제 꿈은 화장품을 만드는 사람이다. 그러나 출처 불분명한 이야기를 통해 전 하루아침에 TV에 나오고 싶어 했지만 무산된 사람이 돼 있었다"고 관련 보도를 반박했다.

앞서 한 매체는 윤경씨가 연예계 데뷔를 계획하고 있었지만 조민기의 성 추문으로 인해 무산이 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대학원 생활과 공부 과정을 공유하기 위해 '브이로그'를 시작하고 싶어 관련 기획사와 몇 번의 접촉이 있었지만 제 콘텐츠는 제가 시작하고 저만의 색을 갖춘 후에 계약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해 생각을 바꿨다"고 했다.

윤경씨는 "저를 향한, 또 저희 가족을 향한 쓴소리들 모두 읽어보고, 저 또한 이를 통해 많은 것들을 다시 생각해봤다"며 "그러나 사실이 아닌 도 넘은 댓글과 글들에 대해서는 이제 대처를 하려고 한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조윤경씨는 조민기와 '아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