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바른미래당 공동대표가 9일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을 찾아 유세현장에서 이상현 원주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자 기자] 바른미래당 유승민 공동대표는 9일 “3번 바른미래당 후보는 부패하지 않고 누구보다 깨끗하게 원주시민들을 위해 일할 것”이라며 주장했다.

유 대표는 이날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을 찾아 유세현장에서 이상현 원주시장 후보, 위규범·김성규 원주시의원 후보, 한주이 비례대표 후보 등을 지원하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정당만 보고 1번 찍으면 대통령 남은 임기 4년 동안 대한민국 경제 파탄 낼 것이고 2번은 당 대표가 선거유세도 못하는 콩가루 정당에 막말만 하고 있다”며 “3번을 찍어 확실하게 견제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이상현 후보 공약을 봤다. 원주와 횡성을 합쳐 더 큰 원주·횡성으로 발전시킬 것”이라며 “바른미래당 후보들 누구보다 깨끗하게 잘할 자신 있다. 3번 뽑으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상현 원주시장 후보는 “정책에 반해 바른미래당에 들어왔다”며 “깨끗한 정치, 미래를 지향하는 정치를 이루기 위해 원주시장 후보로 나섰다. 공략들이 모두 이뤄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설을 마친 유 대표는 중앙시장 상인들을 만나 바른미래당 원주지역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유 대표는 이날 오전 태백과 영월을 찾아 지역에 출마한 후보들을 지원했다.

유승민 바른미래당 공동대표가 9일 같은당 원주 후보들을 지원하기 위해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