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당 송귀근 고흥군수 후보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송귀근 고흥군수 후보 선거대책 위원회가 더불어민주당 공영민 후보를 향해 흑색선전 중단을 촉구하고 나섰다.

송귀근 후보 선대위는 9일 논평을 통해 "선거 막바지인 지난 6일 각종 여론조사에서 오차범위내의 박빙의 접전을 보이며 패색이 짙어지자 공영민 후보측이 이번에는 "우리 군민들은 오래전부터 금품살포와 각종 향응에도 흔들리지 않고 양심을 지켜왔습니다"라는 거짓 메시지를 보내며 "군민들을 속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송 후보 선대위는 "공 후보 측이 송 후보 측이 금품살포와 향응을 하고 있는 것처럼 매도하는 흑색선전을 공공연히 하며 군민들을 현혹하고 있다"며 "이는 소가 웃을 일이고, 금품살포와 향응을 어느 쪽에서 진행하고 있는지 고흥군민은 잘 알고 있다"고 상기시켰다.

이어 "더욱이 고흥군청의 일부 실과장들과 읍면장들이 직원들은 물론 주민들에게 공 후보 지지를 요청하는 전화를 하고 있다는 제보도 연일 잇따르고 있다"며 "우리는 이 같은 혼탁한 선거 분위기 속에서도 끝까지 금품과 향응 없이 선거를 치루는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의 모범을 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송귀근 후보 선대위는 "공 후보도 지금 당장 상대 후보를 중상 모략하는 흑색선전을 중단하고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