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비디비치가 시원한 쿨링 효과를 주는 젤 타입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디비치는 피부에 바르면 시원함을 주는 신제품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인 빙하수는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해준다.

화장을 할 때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가볍게 바르면 피부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줘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밤에 자기 전에 사용하면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면팩 효과를 볼 수 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바르고 자는 수면팩인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우리나라와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으면서 여름철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피부 깊숙이 시원한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