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19일까지 B.O.SS.(Balanced Optical SteadyShot) 기능을 탑재한 소니 액션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소니 4K 액션캠 ‘FDR-X3000R’과 ’FDR-X3000’, 그리고 풀HD 액션캠 ‘HDR-AS300R’과 ‘HDR-AS300’을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8월 26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사은품은 간편하게 스노클링이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인 네오홀릭 아쿠아마스크 오션이나 액션캠 추가 배터리(NP-BX1) 중에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 배우 이시언을 소니 액션캠의 올해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소니 액션캠과 배우 이시언의 매력이 더해진 여름 캠페인 영상은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소니 액션캠과 함께 여행의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기록하고, 평범한 일상 생활 속에서도 소니 액션캠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모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