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GLIM&GLOW 컬렉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여름을 맞아 반짝이는 효과를 주는 ‘글로우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VDL GLIM&GLOW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VDL GLIM&GLOW 컬렉션은 △글로잉 립 플루이드 △아이밤 부스팅 픽서 △리퀴드 아이섀도우 △글리밍 젤리 치크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 등 립, 아이, 페이스, 특별 파우치까지 총 7종, 24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컬러 글리밍 젤리 하이라이터는 샴페인 컬러 펄이 자연스러운 광택감으로 얼굴 윤곽을 연출해준다.

리퀴드 아이섀도우와 젤리 타입 치크는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아이템이다. 엑스퍼트 컬러 글로잉 립 플루이드는 선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특히 글로우 메이크업의 기본은 균일한 피부톤 연출이다. VDL 베스트 셀러인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여름을 맞아 더위에도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톤 정리 기능을 강화했다. 여기에 번지기 쉬운 눈가 화장을 지속력 있게 붙잡아주는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를 더해 컬렉션 패키지로 한정 출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