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프제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에프제이코리아가 국내에 수입 전개 중인 '호세쿠엘보'가 8일부터 10일까지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국내 EDM 축제 '울트라 코리아2018(UMF)'에서 '캡쳐더모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캡쳐더모먼트'라는 콘셉트로 영혼이 깨어나는 순간을 주제의 사전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호세쿠엘보는 이번 UMF 현장에서 사전이벤트를 통해 공개한 호세쿠엘보 영혼이 깨어나는 순간을 실제로 구현할 예정이며, 해피아워 시간에 무대의 조명과 스모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호세쿠엘보는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1+1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와 함께, 죽음을 상징하는 '관'모양의 포토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호세쿠엘보의 후원은 O2O 브랜드 캠페인 에이전시 고막컬쳐가 진행한다.

고막컬쳐 관계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호세쿠엘보의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었다"며 "소비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통합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할로윈 캠페인까지 연계된 통합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호세쿠엘보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