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경남 창원시 리베라 컨벤션에서 개최돠 '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8 협력사의 날' 행사에서 신동인 볼보건설기계 구매부문 상무(오른쪽 네 번째) 권태현 재무부문 부사장(오른쪽 여섯 번째)이 우수 협력업체 시상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볼보건설기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7일 경남 창원시 리베라 컨벤션에서 국내외 110개 협력업체 직원 170여 명을 초청해 '2018 볼보 협력사의 날'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볼보의 '협력사의 날' 행사는 상생협력,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매년 개최된다.  행사를 통해 볼보와 협력사 간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다지며 상호간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이번 '2018 볼보 협력사의 날' 행사는 볼보건설기계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지난 20년의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20년을 위해 각자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볼보건설기계는 협력사의 날 행사에서 품질 전략과 생산 연구소 및 애프터마켓 부서의 담당자들이 각 부문의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이를 바탕으로 협력업체들과 지속적인 상생 협력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을 결의했다. 

또한 생산성 향상 및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며 행사를 마쳤다.

신동인 볼보건설기계 구매부문 상무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된 이번 협력사의 날 행사에 오랫동안 볼보와 함께한 여러 협력업체 분들이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협력업체들의 경쟁력 향상과 잠재적인 기술 발굴을 위해 교육을 포함한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