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아가방 갤러리 매장 전경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인도네시아에 5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인도네시아 대규모 쇼핑센터 코타 카사블랑카에 ‘아가방 갤러리’ 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인도네시아 매장은 아가방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멀티숍인 아가방 갤러리로 입점됐다.

아가방 갤러리에는 유아동 대표 의류 브랜드 아가방, 유아 전문 스킨케어 퓨토, 육아 용품 브랜드 엘츠, 베베리쉬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가 준비돼있어 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2014년 최대 미디어 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12월 자카르타 간다리아 시티 쇼핑몰에 아가방갤러리를 입점했다.그 후 이번 매장까지 총 5개의 매장을 인도네시아에서 오픈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출산율이 높은 몇 안 되는 나라 중 한 곳으로 생활 수준또한 향상되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이라며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시장 확대를 통해 외형과 수익을 동시에 확보해 나아감으로써 향후 동남아시아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