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바른미래당 영상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김영환 바른미래당 경기지사 후보가 김부선과 이재명 후보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다.

바른미래당 김영환 후보는 7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에서 "경기지사 후보 토론회 이후 김부선과 1시간 반가량 통화를 했다"고 밝히며 "김부선씨에 따르면 이재명 후보는 2007년 12월부터 2009년 5월까지 약 15개월 동안 서울 옥수동 등지에서 김부선씨와 밀회를 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이재명 후보가 직접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배우 김부선의 사진을 공개하며 "김부선에게 이재명 후보가 2007년 12월 촬영 한 것이 맞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재명 후보가 그것(사진)을 찍을 때 여배우의 가방을 들고 찍었다고 한다. 그 사진을 찾고 있는데 김부선 씨가 그걸 확인하면 이재명 후보가 사퇴하겠는지 물어봐달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 김영환 후보는 김부선과의 대화 내용을 밝히며 "2007년 12월 11일 이명박 전 대통령 BBK 의혹 관련 집회에서 첫만남을 가졌고, 다음날에 인천에 가서 맥주와 낙지볶음을 먹고 사진을 한 장씩 찍었다. 인천에서 사랑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2008년 5월 17일 광우병 집회 당시 김부선씨는 '이재명 후보와 광화문 낙지집에서 식사를 하고 국가인권위에 주차했을 때 차에서 요구했다'고 밝혔다"고 했다.

또 "2009년 노무현 대통령 서거 당시에도 이재명 후보가 봉하마을로 조문하러 가는 김부선씨에게 '비오는 데 거길 왜 가느냐. 옥수동에서 만나자'고 했다"는 의혹도 공개했다. 

김 후보는 "이재명 후보가 전 국민을 상대로 사기극을 하고 있다. 이를 은폐하는 과정에서 여배우에 대한 인격살인을 하고도 전혀 반성이 없다"며 "사생활, 불륜, 치정의 문제가 아닌 국민 앞에서 완전히 거짓말하고 있는 후보 도덕성 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는 "지금이라도 진실을 고백하고 여배우에게 사과를 해야 하며, 국민들에 사죄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