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사진제공=올림푸스한국>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올림푸스 프로 사진 작가들의 작품 전시와 여행 사진 촬영에 관한 강연을 진행하며, 제품 판매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박람회 메인 무대 앞 전시공간과 ‘제우스 라운지’에서는 올림푸스 카메라로 촬영한 여행 사진 작품이 전시된다.

메인 무대 앞에는 박경균 작가와 올림푸스 호주 원정대가 촬영한 여행 사진 30여점이, 제우스 라운지에는 박경균, 손정천, 조봉덕 사진 작가 3인이 호주, 괌, 체코 등을 여행하며 완성한 작품 16점이 전시된다.

9일에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작가들의 여행 사진 강연도 진행된다. 전명윤 여행작가와 손정천 올림푸스한국 올림푸스 포토그래퍼가 강연자로 나서 여행 사진에 관련된 이야기와 촬영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은 행사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또 올림푸스의 다양한 카메라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올림푸스의 OM-D E-M1 Mark II, OM-D E-M10 Mark III, PEN E-PL9, STYLUS Tough TG-5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방, 메모리, 삼각대 등 여행 필수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박람회 참여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고, 매일 5시 메인 무대에서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