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주아민은 최근 SNS에 수소화장품과 오즈컬러오일로 두통과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받았다고 사용 후기를 공유했다 <사진출처= 주아민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수소화장품 브랜드 코스모빈이 명품 전문 이커머스 ‘리본즈’에 입점했다.

코스모빈은 5일 리본즈에 입점해 뷰티 핫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인어밀리언 수소에센스 △인어밀리언 수소 에센스 마스크 △오즈 컬러오일이다.

인어밀리언 수소화장품은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고 수소가 흡착된 화장품 원료로 만든 고급 사양 화장품이다. 수소 성분은 피부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와 항산화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어 문제성·민감성 피부의 원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코스모빈 오즈 컬러오일과 수소화장품 인어밀리언 <사진제공=코스모빈>

오즈 컬러오일은 오진주 뷰티디렉터 컬러테라피스트 원장이 직접 컨설팅하여 만든 제품이다. 천연성분 식물성 아로마 컬러오일을 사용해 영유아부터 임산모 까지 사용 가능한 에센셜 오일이다.

이래준 코스모빈 대표는 “리본즈는 명품 감정팀을 통해 검증된 상품을 취급해 신뢰를 얻고 있는데,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는 코스모빈이 처음 입점하게 됐다”며 “성분과 효과로 고객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빈 화장품은 최근 SNS 인플루언서 주아민이 직접 구매하여 사용 전후를 비교한 후기를 공유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미국 시애틀에 사는 주아민은 "미국과 국내 활동 병행으로 피로와 피부 트러블, 두통 등으로 고생했는데 수소화장품과 컬러오일 사용으로 도움을 받았다"고 인증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